관절염에 대한 올바른 대처 방법 가이드

2020. 6. 3. 09:15카테고리 없음


관절염에 대한 올바른 대처 방법 가이드



매년 골관절염과 류마티스성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비록 증상들을 다루는 것은 때때로 힘들 수 있지만, 이 충고는 여러분에게 이 상태를 어떻게 가장 잘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안전한지 의사에게 확인하기 전에 약을 첨가하거나 약물을 빼지 마십시오.


약효가 나타나기 시작하거나 시스템에서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몇 주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관절염이 있다면, 하이힐과 불편해 보이는 다른 신발은 피해야 한다.


신체의 어떤 부위가 관절염에 영향을 받든 상관 없으며, 불편한 신발은 비정상적으로 걷게 할 수 있고, 이것은 관절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대신 발에 힘을 주는 편안한 운동화를 구입하십시오.




차가운 치료와 뜨거운 치료로 바꿔라.


관절이 피로해지고 염증이 생기면 냉찜질과 온찜질을 번갈아 하면 붓기가 가라앉고 통증이 가라앉는다.


지금은 달래고 있을지 모르지만, 얼음과 열을 과다하게 사용하는 것은 장기간의 문제로 귀결될 수 있다.


매일 최대 두 번 촬영하십시오.




관절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과체중은 관절에 무리를 줌으로써 관절염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기분도 좋게 해주는 좋은 식단으로 살을 빼서 일석이조.




물리치료사에게 가봐.


전문의가 효율적인 운동 루틴을 확립해 매일 통증에 대처하고 붓기를 줄일 수 있다.


제공된 계획을 준수하고 당신의 삶을 정상으로 되돌리십시오.




당신이 먹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중요하다.


관절염 환자는 음식에 민감하고 음식도 모르는 경우가 흔하다.


음식 로그를 보관하고, 식사 후에 증상을 메모해 두십시오.


당신은 몇몇 패턴을 발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무엇이 플레어업(flare-up)을 야기하는지 알아낼 수도 있다.




복근이 튼튼하고 체격이 좋은 것은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과학적인 연구는 강한 아브 근육이 더 나은 자세로 이어져 관절 통증의 발생률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운동할 때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주의한다.




단백질 수치를 올려라.


관절염에 걸렸을 때는 몸에 단백질이 더 필요하므로 반드시 많이 섭취해야 한다.


채식주의자들은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 조금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동안 주위에 한 무리의 사람들을 불러 너를 지지하도록 해라.


당신은 당신의 문제에 있어서 당신을 지지할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알고 있는 다른 관절염 환자들에게 말할 수 있도록 지역 지원 단체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살을 좀 빼다.


과도한 몸무게를 가지고 다니면 관절염이 있을 때 붓고 염증이 생길 수 있다.


과도한 무게는 긴장된 관절에 추가적인 하중을 가하며 플레어업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살을 좀 빼면 그것은 당신의 강도와 그것이 얼마나 자주 일어나는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저녁을 먹은 후에 산책을 해보아라.


저녁 식사 후 규칙적으로 산책을 하면 편안하지만 활기찬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짧은 산책도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고, 당신이 이전에 시간이 없었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에 대한 좋은 시간을 줄 수 있다.




위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관절염은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강타한다.


관절염과 관절염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관절염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면, 그것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게 살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면 관절염의 고통에서 어느 정도 완화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