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에너지 활용 방법

2020. 6. 3. 09:15카테고리 없음


그린 에너지 활용 방법



여러분은 아마도 녹색 에너지 기술이 언급된 것을 들어봤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할 것이다.


녹색기술과 사용법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 기사가 도움이 될 것이다.


집에서 녹색 에너지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매일의 전기 사용량을 줄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어플라이언스의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텔레비전, 컴퓨터 장비 또는 전구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그것들을 끄는 것을 잊지 말아라.


이것은 쉽고 돈을 절약할 수 있는 팁이다.




밖이 더울 때는 에어컨을 가동하기보다는 천연자재로 만든 옷을 입어야 한다.


면과 같은 직물은 피부에서 수분을 더 끌어내어 더 시원하게 유지시켜 준다.


따뜻한 색은 당신을 더 따뜻하게 하고 인공적인 찬 공기를 더 많이 쐬게 하기 쉬우므로 밝은 색을 입어라.




여러분이 고려할 수 있는 한 가지는 태양열 온수기로 물을 데우는 것이다.


따뜻한 기후가 있는 곳에 가장 좋은 태양열 온수기는 태양 에너지를 이용하여 순환하는 물을 가열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뜨거운 물을 많이 사용한다면, 또는 한동안 태양이 나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전통적인 히터가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식기 세척기가 가득 찰 때까지 기다렸다가 작동시켜라.


식기세척기 주기는 가득 찼든 안 찼든 같은 양의 물과 에너지를 사용한다.


식기를 공기 건조하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에너지 절약 모드를 사용하여 식기 세척기를 작동하십시오.




물을 데우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하려면 탱크가 없는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무탱크 난방기는 물을 데우는 데 전기나 가스가 필요하지만, 항상 뜨거운 상태로 유지되는 대형 탱크에 보관하는 것과는 달리 필요한 양에만 이 작업을 한다.


온수 온수 온수 또는 수도꼭지 한 개만 제공하는 모델이 있다.




가능하면 전자 메일을 통해 통신할 수 있도록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종이를 덜 사용하고 지구를 돕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기업은 종이 비용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 종이 생산으로 인한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또한 나무를 구하고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오염을 크게 줄일 것이다.




절대적으로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집에서 불을 아주 높게 설정하지 않도록 해라.


추우면 스웨터와 스웨터를 입어라.


열을 더 높은 수준으로 올릴 때, 실제로 사용할 필요가 없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게 된다.




야외에서 굽고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태양열 오븐을 만들어 사용한다.


태양열 오븐은 낡은 창문, 상자, 그리고 반사용 호일 조각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다.


이 오븐들은 300도 이상의 온도에 도달할 수 있고 태양 이외에는 외부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몇 분 안에 만들어질 수 있다.




이제 환경 친화적인 기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니, 여러분은 다음 단계를 밟아 그것을 여러분의 집에 통합할 준비가 되었다.


이 몇 가지 팁을 가지고 여러분만의 녹색 에너지를 만드는 데 사용해보자! 환경은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고, 당신의 지갑도 감사할 것이다.